한국어
주문마감시간 평일 오전 10:00
  • 장바구니0
  • 검색
    쇼핑몰 전체검색
    • 검색어가 없습니다.
  • 열림/닫힘
  • 배송안내배송안내
  • 스마일후기스마일후기
  • 출석체크출석체크
  • 오늘 본 상품 0

    오늘 본 상품이 없음

    오늘본상품오늘본상품
  • 1:1 문의1:1 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플러스 친구 ID : 짱죽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평일)

      짱죽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짱죽'을 플러스친구 추가하시면
      1천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1만원 구매시 사용가능, 이벤트상품 적용제한, 아이디당 1회만 발급가능)

    카카오톡카카오톡
신규회원혜택
쿠폰3,000원

짱만족 고객센터

1644-8286

평일
- 오전 10:00 ~ 오후 17:00

점심시간
- 오후 12:00~1:00
- 토,일,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짱죽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카카오톡

HOME > 짱죽 매니아 > 스마일후기

스마일 후기

JJANGJUK SMILE REVIEWS

[포토후기] 잘 먹고 있습니다
작성자
hjh***
등록일
2026.06.26
조회수
9
15개월 27개월 두아이가 먹고있어요.
두아이가 반찬.국 반반 나눠서 해서 주니
남겨두지 않고 한번에 끝나니.이제는 좋네요.ㅎㅎ 큰아이 혼자 줄때는 국.반찬을 반씩 덜어서 먹여서 같은반찬 같은국을 두번씩.먹어서 너무 같은것만 먹이는 느낌이였는데 .한끼에 딱 소진이 되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