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주문마감시간 평일 오전 10:00
  • 장바구니0
  • 검색
    쇼핑몰 전체검색
    • 검색어가 없습니다.
  • 열림/닫힘
  • 배송안내배송안내
  • 스마일후기스마일후기
  • 출석체크출석체크
  • 오늘 본 상품 0

    오늘 본 상품이 없음

    오늘본상품오늘본상품
  • 1:1 문의1:1 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플러스 친구 ID : 짱죽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평일)

      짱죽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짱죽'을 플러스친구 추가하시면
      1천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1만원 구매시 사용가능, 이벤트상품 적용제한, 아이디당 1회만 발급가능)

    카카오톡카카오톡
신규회원혜택
쿠폰3,000원

짱만족 고객센터

1644-8286

평일
- 오전 10:00 ~ 오후 17:00

점심시간
- 오후 12:00~1:00
- 토,일,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짱죽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카카오톡

HOME > 짱죽 매니아 > 스마일후기

스마일 후기

JJANGJUK SMILE REVIEWS

[포토후기] 잘 먹고 있습니다
작성자
hjh***
등록일
2026.06.26
조회수
16
15개월 27개월 두아이가 먹고있어요.
두아이가 반찬.국 반반 나눠서 해서 주니
남겨두지 않고 한번에 끝나니.이제는 좋네요.ㅎㅎ 큰아이 혼자 줄때는 국.반찬을 반씩 덜어서 먹여서 같은반찬 같은국을 두번씩.먹어서 너무 같은것만 먹이는 느낌이였는데 .한끼에 딱 소진이 되니 좋네요.